본문 바로가기

My Story/Daily life

홍대 명물 부동산 강아지 똘이~


지금 제가 있는 곳은 홍대의 작업실입니다.
하지만 거의 여기서 집처럼 살다시피 하죠...
작업은 안하고.....

홍대 근처 수지부동산에는 똘이라는 하얀 강아지가 있습니다.
너무 이쁘게 생긴 아이라서 작업실 밖으로 나오면 항상 한번씩 쓰다듬고 가곤 해요^^
사진처럼 앉아서 "똘이야~" 하고 부르면 아장아장 옆으로 걸어와서 앉아요♡
똘이의 얼굴 표정을 보면 꼭 웃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그런데....가끔 절 보면 짖습니다ㅠㅠ
이유가 뭔지 궁금하네요ㅠㅠ


얼마전 몸 털을 깎은 똘이~
카메라좀 보라고 했는데 안보고 왠지 삐진 표정이네요ㅎㅎ



"아잉~ 싫다니까~" 라고 하는 듯 한 표정


아이 이뻐라~~♡


똘이와 어깨동무한 사진
미소짓고 있네요~



ㄲ ㅑ~~ 너무 해맑게 웃고있네요~

'My Story > Daily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달팽이 산란하다!  (1) 2010.07.26
잠자는 아기  (0) 2010.07.24
봉숭아 물들이기  (0) 2010.0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