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eum of Madama Saw/ETC

펭귄인형 만들기



집에 있는 무릎담요와 옷 등등을 짤라서 만든 펭귄인형

아쉽게도 얼굴이 약간 삐뚤어졌다...ㅠㅠ

펭귄 매니아 시절 누군가의 크리스마스 선물로 주려고 만든건데 

아무래도 내가 잘못 생각한것 같아서 다시 뺏어올까 생각중

줬다 뺏는게 어딨냐지만 그럴만한 충분한 이유가 많음ㅋㅋㅋㅋ

널 주기엔 저 아이가 너무 귀여워........

내가 미쳤지 그냥 내가 가질걸...ㅠㅠ



















'Museum of Madama Saw >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팽귄  (0) 2013.11.24
왕좌의 게임 시즌4 미공개 예고편 대박!!!!!!!  (0) 2013.0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