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eum of Madama Saw/ETC

왕좌의 게임 시즌4 미공개 예고편 대박!!!!!!!


왕좌의 게임 시즌 4 미공개 예고편 단독 입수!!!!!!

와 대박!!! 진짜 생각지도 못했던 내용으로 흘러가네?ㅋㅋㅋㅋㅋㅋㅋ

대너리스랑 티리온이랑 편먹고 킹스랜딩 치러감.

 티리온이 전투지휘 근데 1차에서 캐발림

 작전회의 하는데 갑자기 티리온이 자기가 용 타고 선두에 서겠다고 제안ㅋㅋㅋㅋㅋㅋㅋ

대너리스가 용은 자기말만 듣는다고 안된댔더니 티리온이 길들일 수 있다고 함

결국 대너리스 설득당함ㅋㅋㅋ

티리온 용 타고 전투지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useum of Madama Saw >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펭귄인형 만들기  (0) 2014.03.26
팽귄  (0) 2013.11.24